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데코타일 시공 성남시 의료기기 사무실 인테리어 후기 입니다

카테고리 없음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20. 9. 28. 17:20

본문

open.kakao.com/o/szp3M3Ab

 

데코타일 바닥시공 합니다

#데코타일#공수#인테리어몰

open.kakao.com

안녕하세요 오늘은 성남시 의료기기 사무실 인테리어 후기 올립니다

 

데코타일 바닥 작업은 ps5024이라는

 

동명엘앤씨 베스트 데코타일이라는 제품으로 작업하였고

 

태풍 때문에 바람이 넘 많이 불어 무서웠네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열심히 작업하다 보니 깔끔하게 잘된 거 같아 너무 좋네요

 

의료기기 장비가 들어와서 바닥 색상이 밝으신 걸 찾으셔서 더욱 깔끔한 거 같네요

 

태풍으로 인한 피해가 많았을 텐데요 다들 힘들겠지만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저도 더욱 열심히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