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옥정 신도시 포차 바닥 시공 사례입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19. 12. 12. 15:02

본문

동명 L&C PS7040 제품입니다

 

오늘은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왠지 모르게 들뜨네요

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시공 사례는 옥정 신도시에 포차 바닥 시공을 하였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드나드시고

조명이 어둡게 하셔서 그런지 어두운색을 원하셨습니다

여기저기 공사 현장이 많습니다

옥정 신도시에 입주하시는 음식점이 많으신가 봅니다

생각 보다 체인점이 많아 놀랐습니다

모든 지역 경제가 활발히 돌아가서 다들 좋은 일만 있으시길 바랍니다!!!

오늘 시공을 마무리하며

모든 자영업자분들 파이팅입니다!!!

항상 바닥 시공을 도와주시고 힘내주신 자영업자 사장님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글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