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시공 사례는 송파구 장지동 센트라포레 사무실 시공입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19. 10. 16. 16:2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 시공 사례는 송파구 장지동 센트라포레 사무실 시공입니다

동명 L&C 제품 PS4013, PS4023입니다 ​ 제품 상세 이미지입니다

PS4013
PS4023

오늘 시공은 사무실 두 군데를 같이 시공하게 되었습니다

별다른 문제는 없이 잘 진행되었습니다 ㅎㅎㅎ

첫 번째 사진은 화면이 잘 받지 않았습니다

아쉽네요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시공한 사무실 사진들은 화질이 좋지 않습니다

죄송합니다ㅠㅠ 그래도 깔끔한 시공은 확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창에 비친 햇볕이 아주 좋습니다 블라인드만 잘 치시면

일하기 딱 좋은 사무실이 되겠습니다

뜨거운 햇볕에서 고생한다고 음료수도 사주시고

이번 시공도 별 탈 없이 진행 되도록 도와주신 고객님께

감사하며 이번 시공도 잘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블로그 방문해 주시는 모든 분께 감사하며 더욱 노력하는

업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