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오늘 시공 사례는 동명 L&C 제품 PS 5042입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19. 9. 9. 11:10

본문

 

PS5042

오늘 시공한 곳은 상도동에 위치한 핸드폰 대리점을 시공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시공을 시작합니다 ㅎㅎ

항상 저희 블로그 찾아 주시는 분들께 감사합니다

바닥에 데코타일이 군데군데 있어서 정리하는데 조금 시간이 소요되었습니다

데코타일을 걷어내니 바닥상태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

항상 이런 바닥상태였으면 좋겠습니다 ㅎㅎㅎ

 

죄송합니다 저희 비루한 몸뚱이를 감상하시겠습니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이라 옷을 좀 두껍게 입었습니다 제가 추위를 조금 많이 타서

죄송하게도 이런 누추한 모습 보여드려 죄송합니다ㅠㅠ

역시 노동에 대가는 혹독하네요 다음날 무릎이 많이 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블로그에 글을 쓸 수 있다는 게 감사하네요 ㅎㅎㅎ

 

오늘 시공은 여기까지 하였습니다

끝까지 봐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립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공수 010 9260 5788

 

항상 노력하는 공수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