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화성시 상가건물 바닥 시공 사례입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20. 9. 25. 16:30

본문

오늘은 상가 건물 바닥 시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바닥 평수는 100평 정도 되는 상가 바닥 시공을

하였습니다

부드러운 바닥면이 시공하기에 너무 좋았습니다

힘들지만 바닥상태가 너무 좋아서 일하기 좋네요 ㅋㅋㅋㅋ

하다 보니 새시 부분 모서리에 바닥 편차가 났습니다

바닥 편차 맞추느라고 조금 고생했네요 ㅠㅠ

어쩐지 잘 나간다 싶었습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일할 수 있어 행복하네요

왠지 바닥을 보니 기분이 좋아지네요

열심히 고생한 저에게 고생했다는 말 하고 싶네요

밤늦게 작성해서 그런가... 죄송합니다

요즘 일할 수 있다는 사실이 새삼 감사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다들 힘드실 테지만

조금만 더 힘내서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kakao.com/o/szp3M3Ab

 

데코타일 바닥시공 합니다

#데코타일#공수#인테리어몰

open.kakao.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