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화성시 상가건물 바닥 시공 후기 입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20. 9. 25. 16:33

본문

오늘은 차세대융합센터 사무실바닥을 시공하였습니다

PS5043

오늘 날씨가 정말 희한하네요 비가 내렸다 멈췄다 바람도 엄청 강하네요ㅠㅠ 오전에 한차례 시공을 다녀와서 그런가 더 힘이 드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파이팅 합니다!!!

바닥상태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철판 밑에 전선이 깔려있어서 본드가 조금 많이 칠해진 상태에서 시공을 하게 되었습니다 죄송합니다ㅠ

오늘도 정말 고객님께서 너무 많이 도와주셔서 힘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들 밤낮으로 연구하시라 힘드실 텐데 사무실 바닥 시공까지 도와주시고 너무 감사합니다

오늘도 하루 종일 고생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며 앞으로도 더욱 발전하는 업체 되겠습니다 궂은 날씨에 함께 해주신 차세대융합연구원 직원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에 인사 올립니다 감사합니다

open.kakao.com/o/szp3M3Ab

 

데코타일 바닥시공 합니다

#데코타일#공수#인테리어몰

open.kakao.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