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의족 케어센터 사무실 데코타일 인테리어 바닥 시공 후기입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20. 10. 5. 20:49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시공 후기는 의족 케어센터 사무실 데코타일 인테리어 시공 바닥 후기입니다

바닥상태는 예전 우드 데코타일 바닥상태였는데요

오래되어서 그런지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코로나 19 사태로 일이 많이 떨어졌지만 이렇게 일할 수 있어 너무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지금 바닥상태는 많이 오래되었지만 그래도 데코타일 위에 바로 시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데코타일 인테리어 시공 후 사진인데요 제가 봐도 굉장히 깔끔하네요 ㅋㅋㅋㅋ 바닥재 제품 번호는 ps5024입니다

이번 시공도 잘 마무리되어 너무 좋네요 오늘 손흥민 선수의 활약에 축하하면 마무리해야겠네요 정말 자랑스럽습니다 감사합니다

open.kakao.com/o/szp3M3Ab

 

데코타일 바닥시공 합니다

#데코타일#공수#인테리어몰

open.kakao.com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