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안녕하세요 남동공단 종합 경호 경비업체 사무실 데코타일 바닥 시공 후기입니다

데코타일 바닥시공

by 공수 인테리어몰( 데코타일 시공 ) 2020. 10. 28. 10:38

본문

 

 

안녕하세요^^

오늘은 남동공단에 위치에 있는 이지스 가드라는 종합 경호 경비업체 사무실 데코타일 바닥 시공을 하였습니다

 

바닥상태는 오래된 에폭시 바닥이었습니다

오래되어서 그런지 많이 낡고 군데군데 페인 곳도 있네요 그래도 바닥 면은 좋아서 시공하기 좋았습니다~

문 앞에 데코타일은 나중에 철거해 주셔서 마무리 잘 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같은 그레이 색상이지만 역시 이쁘네요 ㅋㅋㅋ

조명이 달라져서 색상이 더 하얗게 나왔네요ㅠㅠ

카메라 교체가 시급합니다 ㅋㅋㅋㅋ

데코타일 바닥 시공할 수 있게 도와주신 경비업체 과장님께 감사드리며 오늘 시공 후기 마무리하겠습니다 요즘 다들 코로나19 때문에 힘드시겠지만 힘내시고 얼른 코로나19 백신이 나와서 좀 더 나은 일상을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감

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